본문 바로가기
기타1

가을 여행하기 좋은곳 여행지 5곳 외국보다 멋진 대한민국 여행지

by 빅머니머니 2024. 10. 26.

가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5곳

가을은 단풍과 청명한 날씨가 어우러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이번 가을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내장산 (전북 정읍)

내장산은 '호남의 금강'이라 불리며 가을 단풍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11월 초가 되면 단풍이 절정에 이르러 붉은빛으로 가득 채워진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산을 오르면 한눈에 펼쳐진 단풍의 물결을 감상할 수 있어 멋진 사진과 추억을 남기기 좋습니다. 내장사, 우화정과 같은 역사적인 사찰과 아름다운 정자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릭 > 외국보다 멋진 대한민국 여행지]

 

설악산 (강원 속초)

설악산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산 중 하나로, 가을이면 단풍과 함께 신비로운 운치를 더합니다. 권금성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예술 작품 같아 마음을 푸근하게 합니다. 설악산의 대청봉을 비롯해 울산바위, 비룡폭포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가을 단풍을 배경으로 트레킹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순천만 국가정원 (전남 순천)

순천만 국가정원은 자연이 어우러진 평화로운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순천만 습지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환상적이며, 넓은 갈대밭이 바람에 일렁이는 모습을 보면 가을의 서정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정원과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있어 느긋하게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부석사 (경북 영주)

부석사는 신라 시대에 창건된 고즈넉한 사찰로, 가을이 되면 은은한 단풍이 사찰을 감싸 아름다운 정취를 자아냅니다. 특히 무량수전에서 바라보는 안개 낀 아침 풍경은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워 마치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느낌을 줍니다. 경내에 있는 석등과 석조물들이 가을의 분위기를 더해 주며, 오랜 역사를 품은 사찰에서 가을의 고즈넉함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가평 남이섬 (경기 가평)

남이섬은 서울 근교에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입니다. 섬을 걷다 보면 메타세쿼이아 길과 자작나무 숲이 가을빛으로 물들어 황홀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숲 속을 거닐며 단풍을 감상하기에도 좋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특별한 순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다섯 곳은 가을에 가야 더 아름다운 장소들입니다. 자연이 선사하는 특별한 가을의 색과 느낌을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바로가기

> 노벨상 종류 상금액 수상자

각 나라 별 특이한 문화

진보 보수 좌파 우파 뜻 차이

금값 오르는 이유 전망 돌반지 50만 원 돌파

캘리그래피 뜻 기초 배우기 손글씨

댓글